본문 바로가기
상품 리뷰

애플 아이폰 12 프로 골드 언박싱 Apple Iphone 12 Pro Gold unboxing

by Upmooyong 2020. 11. 1.
728x90
반응형

사전예약을 해서 겨우 받은

아이폰 12 프로 골드

iphone 12 pro gold unboxing

 

아이폰 12 프로는 4가지 색상이 있는데

퍼시픽블루, 그래파이트, 골드, 실버

 

처음에 사전예약할 때에는

큰 고민없이 골드 색상으로 정했는데,

그 뒤로 퍼시픽블루와 그래파이트로 할걸

엄청 후회를 했지만..

막상 골드 실물을 받아보고는 

역시 골드가 최고지 했다ㅋㅋ

  

엄청 슬림한 아이폰 12 프로 상자.

환경을 생각해서 충전기가 빠졌다고 한다.

  

예전에 사용했던 아이폰의 상자가 있어서

서로 비교해보았는데 정말 작아졌다.

  

드디어 언박싱 !

이렇게 사진으로보면 흰색 색상 같은데

실제로보면 은은한 금색상이다.

  

테두리가 유광금색으로 되어있어,

뒷면도 너무 반짝반짝한 금색이었다면

다소 촌스러웠을텐데 

은은한 금색이라서 더욱 마음에 들었다.

  

뒷면때문에 퍼시픽블루나 그래파이트를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데

(나도 그랬었지만)

실물을 받아보니 뒷면때문에

더욱 골드를 선택하길 잘했다고 생각한다.

물론 엄청난 주관적인 의견이다ㅎㅎ

그리고 너무 이쁜 금색 테두리,

아이폰 12 프로의 가장 큰 뽀인트!

 

솔직히 테투리 마감 부분은

골드가 최고이다!

  

아이폰 12 프로 골드,

뒷면을 자세히 찍어봤는데

정말 이쁘지 않나요?

빛을 받으면 더욱 이뻐지는 색상이에요.

  

절대 익숙해지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던 카메라도 볼수록 친근해지고,

이제는 이것도 하나의 애플 감성으로

받아드려지고 있는 나란 인간ㅋㅋㅋ

  

상자에서 핸드폰을 꺼내고 나니 

충전케이블과 설명서, 스티커 등이 있네요.

정말 심플한 구성이 아닐 수 없죠.

 

가격빼고 다 간소화되는 듯..

  

아이폰 12 프로 골드의

가장 큰 특징은 애플폰 최초로

5G가 지원되는 폰이라는 것인데요.

 

며칠 사용해본 결과,

우리나라에서 5G의 위대함을 느끼기엔

아직 너무 시기상조가 아닌가 싶더라고요.

 

그냥 공기계만 저렴하게 구입해서

LTE요금제 사용해도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외관적인 가장 큰 특징은

바로 마감처리 된 테두리 부분인데요.

 

유광으로 되어 있지만,

이 부분에 상처가 많이 생기면

미관성 엄청 별로일텐데요.

 

수술 도구에 사용되는 고강도 

스테인리스 재질이라서 상처에 강하다네요.

 

Iphone 12 pro gold

아이폰 12 프로 골드 언박싱 후기!

 

저희 솔직한 후기는

외관상 디자인 기대 이상으로 좋았지만

기능 부분에서는 전작들에 비해서

아쉬움이 많은 거 같아요.

특히 카메라 부분이요..

 

이 부분에 대해서는 별도의 포스팅으로

자세히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귀찮아서 과연 할지는 모르겠지만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