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들

나만의 이모지 만들기, 구글 이모지 키친 google emoji kitchen

by Upmooyong 2023. 11. 6.
728x90
반응형

구글 이모지 키친
Google emoji kitchen

요즘엔 이모지 없으면 대화가 안 될 정도로, 이모지는 언어의 일 부분이 되었다. 연말이면 일년동안 가장 많이 사용한 이모지를 발표할 정도로 이제 우리 삶에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 나 역시 일상적인 대화를 할 떄에도, 더 나아가 일을 할 때에도 이모지를 잘 활용하는데, 최근에 구글에서 이모지들을 조합해서 사용할 수 있는 이모지 키친 (emoji kitchen)을 내놓았다.

-   

사용방법은 아주 간단하다, 구글창에서 'emoji kithchen'을 검색 후, 상단에 오는 이모지 모양들 아래에 [요리하기] 버튼을 눌러주면 된다. 

-

매우 직관적으로 앞에 두 개의 이모지를 선택해서 넣으면, 두 이모지를 조합한 새로운 이모지가 나온다. 그냥 단순하게 두개를 합쳐놓은 이모지들이 대다수이지만, 다양하게 조합을 하다보면, 기가막히게 혹은 아주 취향저격으로 조합이 되는 경우가 있다. 

 

조합된 이모지는 아래의 복사 버튼을 눌러서 복사하여 사용할 수 있다.

-

너무나 직관적이지만, 괜히 마음에 들었던 100X100=10,000으로 조합된 이모지ㅋㅋ 벌써 다음달이면 크리스마스라서 나무랑 눈사람을 조합해봤더니 겨울 분위기 물씬 나는 이모지가 완성되었다.

 

내가 만들어본 이모지들이다ㅋㅋ 알록달록 정말 다채로운 이모지들이 만들어진다. 

 

아쉬운 점이라면 정식 이모지가 아니라서 톡방에서 사용을 하면, 이미지 형태로 전송이 된다. 이모지는 문장과 문장 사이에 쓰는 맛인데.. 그래도 이렇게라도 특색있는 이모지를 만들어 볼 수 있는 건 참 좋은 거 같다. 언젠가 기본 자판에서 제공되는 이모지들도 이렇게 조합할 수 있으면 좋겠다 !

 

모두 한번씩 emoji kitchen 이모지 키친으로 나만의 이모지 조합을 만들어 보시길 !

반응형

댓글